“체질이 바뀌면 운동 안하셔도 됩니다”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 안 찌는 체질로 바뀌는 방법 5가지들



사람의 뇌는 새로운 행동에 익숙해 지는데 약 21일이 걸립니다.

21일이 지나면 습관으로 인식이 된다는 이야기 인데요

여러분이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을을 먹었다면 뇌가 그 습관을 유지하게 만들면 됩니다 그럼 자연스럽게 살이 안찌는 체질로 바뀌는거죠.

실제로 많은 분들이 이 5가지 습관을 통해서 체질이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께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1.에너지 소모 체질로 바꾸기

에너지를 많이 소모하는 체질로 바뀌게 되면 자연스레 살이 빠지기 시작하는데요.

약간의 하체 근육량만 늘려주면 됩니다.하체 근육은 우리의 신체에서 가장 큰 근육을 가지고 있고 가장 많이 움직이는 부분이기 때문에 반드시 늘려주시는게 중요합니다.

여성분들의 경우 하체 운동을 하게되면 하체가 굵어 진다고 생각하는데요 절대로 그렇지 않습니다.오히려 지방이 날라가고 얇아지죠.

근육은 지방보다 부피가 적습니다.



2.정제 탄수화물을 줄이세요

살이 잘 찌는 사람을 살펴보면 탄수화물에 흡수가 빠른편인데 이런 경우에는 최소 한달간은 빵이나 과자같은 정제 탄수화물을 멀리하시는게 좋습니다.

한달간 멀리하시면 탄수화물이 쉽게 흡수되지 못하면서 서서히 체질이 바뀝니다.

3.식사는 절대 거르지 마세요

이거 모르는 분들 생각보다 많은데 굶는 다이어트는 여러분의 신체를 위기상황으로 만듭니다 그리고 살기 위해서 갑자기 들어온 영양분을 신체에 모조리 저장합니다.

그러니까 절대로 굶으면 안되는거에요 조금이라도 드세요



4.그냥 삼키지 마세요

음식을 먹을때는 종류를 분물하고 30회 이상 씹어주세요 이렇게 하면 식사시 마다 식용을 억제하는 천연 호르몬 GLP-1 에 분비가 원활해 지면서 자연스럽게 식사량이 줄어듭니다.

5.숙면을 하세요

잠이 부족해지면 식욕이 올라간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나요?심지어 먹은 음식은 제대로 소화되지 못하고 신체에 잉여 지방으로 쌓이게 됩니다.

그리고 제2형 당뇨를 유발하면서 장내 유익균이 사라지고 유해균의 활동이 활발해 집니다.

7시간 수면을 꼭 지켜주세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