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꿈이 아니에요…” 일어나면 바로 로또 사러 가세요.

아시겠지만 꿈에는 길몽과 흉몽이 있어요.그중에서도 길몽이라 불리는 꿈은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많이 알고계세요.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길몽은 여러분이 모르는 꿈들이 대부분이며 만약 이 꿈을 꿨다면 로또를 사던 주식을 사던 사야 됩니다.

그 만큼 아주 강력한 길몽이에요. 지금부터 알려드릴게요



1.무지개 처럼 여러가지 색이 나오는 꿈

출처:출장TV

풍수지리적으로 화려한 색은 집안에도 좋은 기운을 가져다 주지만 꿈에서 봤다면 마찬가지로 운수가 매우 좋아집니다.

화려한 색과 빛은 재물은 뜻하며 이러한 꿈을 꿨을 경우 ‘생각지 못한 재물이 들어오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2.창고에 곡식이 쌓이는 꿈

이하 동일

이꿈이 제일 대박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쌀은 예전부터 재물을 상징하는 대표적인 곡식이였어요.근데 그런 곡물을 창고에 쌓는다?이 꿈은 매사 일이 잘 풀리고 막힘이 없으며 심지어 어떤 요소에도 방해를 받지 않습니다.

그냥 대박나는 꿈이에요



3.무덤을 보는 꿈

이하 동일

이 꿈을 오해하시면 안됩니다. 무덤이라 안 좋다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무덤은 조상을 뜻하기 때문에 길몽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다 무덤이 환하게 빛난다면 정말 좋은 꿈이에요

4.나무에서 열매가

이하 동일

나무에서 열매가 열리는 꿈은 횡재수도 있지만 여러분이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이 탄력을 받고 잘 풀리는 꿈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특히 열매가 열리지 못하는 죽은 나무에서 열매가 열리는 꿈을 꿨다면 정말 좋은 징조라고 보시면 되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