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자연인이다” 병원비 빼면 남는게 있어요?



색다른 프로그램인 ‘나는 자연인이다’ 에는 개그맨 이승윤과 윤택이 출연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출연료 논란이 불거지면서 논란이 되고 있어요

1.출연료 이게 맞나?

국내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나는 자연인이다’ 출연자의 출연료가 공개됐습니다.

내용에 따르면 윤택은 회당 700만원 이승윤은 회당 500만원에 출연료를 받고 있었어요

아시겠지만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은 2박 3일 기준으로 한달에 2회 촬영 총 4박6일 촬영을 합니다.

그러니까 개그맨 윤택은 한달에 1400만원에 출연료를 이승윤은 1000만원를 받습니다.거기다 재방송을 통한 추가 수입이 있어요.

출연료가 엄청 센 거 같죠? 하지만 출연자들의 얘기를 들어보면 적은거 같기도 합니다.



2.말도 안되는 음식들

이승윤 전설의 눈빛 무엇 생선대가리 카레 나는자연인이다 나혼자산다 :: 인포머

이승윤은 출연하지 얼마 안되서 썩은 생선대가리로 만든 찌개를 먹었습니다.

그리고 그 충격이 가시지 않은채 날 간을 먹었죠

이때 이승윤은 정말 표정관리도 안되고 너무 힘들어서 PD와 싸우고 그만두려고 했다고 해요

참고로 이후에도 이승윤은 말도 안되는 음식을 계속 먹습니다 그러다 병원에 입원하기도 했어요.



윤택도 마찬가지에요.

윤택은 이 음식을 먹고 주변에서 걱정하는 전화가 많이 왔다고 하는데요.

한 자연인은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며 곱등이로 만든 밥을 권했고 윤택은 이 밥을 억지로 삼켰습니다.

이 장면이 방송에 나가고 의사인 지인에게 연락이 왔는데 곱등이에는 연가시가 많아서 먹으면 안된다고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이렇게 힘들게 촬영하는데 그 정도 출연료는 받아도 되지 않을까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