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쉽게 따라하는 재물운 비방법” 2023년 인생이 바뀝니다.



2023년 흑토끼해 금전운을 끌어당기는 색상은 노란색과 빨간색 입니다.

이 두가지 색상을 옷으로 입고 다니시거나 물건으로 지니는걸 추천드려요.

만약 여러분이 이런 색상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속옷 색상을 빨간색이나 노란색 계열로 입으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여성분의 경우 악세사리나 가방 립스틱을 이 두가지 색상으로 바꾸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1.기운이 어두운 분들

출처:백수련당

기운이 어두운 분들은 좋지 않은 상문과 귀문을 동시에 갖고 있는데 특징으로는 얼굴색이 어둡고 침울한 느낌이 들며 회색빛 기운이 많이 돕니다.



정말 심한경우 사람이 흑백처럼 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눈빛까지 탁한 경우가 많아요

이런 분들은 반드시 어두운 색을 피하고 붉은 계열과 노란 계열을 착용하거나 소지해야 해요

2.추가로 금전운을 상승시키는 방법

출처:백수련당

새해가 되면서 집안에 기운이 좋아지고 액운을 집안에 들이지 않으시려면 현관 안에 굵은 소금을 놓아두세요.

종이컵에 담아 두셔도 되고 두실때 문 양옆에 하나씩 두개를 놓아두시면 됩니다.

그리고 가끔씩 소금을 현관 밖에 뿌리시는것도 큰 도움이 됩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