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를 부르는 7가지 길몽들

일단 사기만 하면 될꺼 같다는 기대감에 기분좋게 한주를 보내게 해주는 로또 하지만 이꿈을 꾸셨다면 당첨이 되실지도 모릅니다.

다들 아시죠?첫번째는 돈과 황금 그리고 숫자가 나오는 꿈입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숫자와 재물에 관련된 꿈을 꾸셨다고해요.

1.세수대야에 사금이 가득차 있는 꿈

2.처음보는 사람이 지폐를 다발로 주는 꿈

3.금으로된 시계를 선물받는 꿈

4.강물속에서 황금을 건지는 꿈

두번째 똥꿈은 더럽지만 길몽이다.

하지만 모든 똥꿈이 길몽은 아닙니다 당첨자들의 똥과 관련된 꿈내용을 보면 한가지 공통점이 있는데요 그건 바로 꿈에 나온 똥이 내몸에 닿았다는 겁니다.

그러니까 꿈에 나오기만 하거나 그냥 보기만 하면 길몽에는 포함되지 않구요 그똥을 발로 밟거나 몸에 묻히거나 똥통에 빠져야 합니다.

이쯤되면 이꿈을 꿔야하는건가 하실 수 있지만 당첨자들의 대다수가 똥꿈을 꾸었습니다 참고로 몸에 묻었을때 닦아내면 안된다고 하네요

똥을 닦아낸다면 흉몽입니다 진지하게 말씀드리는거에요

실제로 어떤분은 꿈에서 푸짐하게 똥을 싸고 변기물을 내렸는데 똥만 그대로 남아있는 꿈을 꾸고는 로또를 샀는데 2등에 당첨되셨다고 합니다 안내리셨다면 1등이 됐을까요?

세번째 집에 물이 차는꿈

이꿈은 집안에 물이 가득차는 꿈인데 집안에서 헤엄치거나 세면대에 물을 틀었는데 그게 넘치거나 또 수도가 터지거나 하면 길몽이라고 하네요

현실에선 재앙인데 특이합니다 아 그리고 물을 탁하지 않고 맑을수록 좋구요 반면에 깊은 강물에 빠져 허우적대는 꿈은 흉몽이라고 합니다.

네번째 불꿈

간단합니다 다 불타버리면 좋은꿈이에요 내집이 탄다거나 내가 내집에 불을 지른다거나 처음 보는 건물이 활활 탄다던지 번개가 떨어져 집이 타는꿈도 좋다고 합니다 놀라서 깨실 필요없어요 그날이 로또 사는날 입니다.

아주 활활 탈수록 길몽입니다 하지만 중간에 불이 꺼지면 안좋다고 하니까 불붙고 활활 타기 시작하면 꿈에서 깨시기 바랍니다.

다섯번째 대통령꿈

마찬가지로 등장만으로 좋은 길몽인데요 여기서 악수를 한다거나 같이 식사를 하면 정말 좋은 길몽이라고 합니다 실제로 당첨자중 20%가 대통령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여섯번째 동물꿈

흔히 아시는 돼지는 여러분이 아시는 길몽중에 하나인데요 꿈속에 동물이 나오면 좋다고 합니다 특히 꿈에 나온 동물이 물어서 피가나는 꿈은 더욱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일곱번째 조상님꿈

조상님 꿈은 꿈 중에 최고로 특히 꿈에 나와서 웃으면서 쳐다보거나 물건을 주고 이름을 불러주거나 같이 식사하는 꿈은 최고 중에 최고입니다 무려 당첨자에 30%가 해당 꿈을 꾸었다고 하네요.

단 조상님이 나와서 운다거나 근심 어리게 바라보면서 머리를 쓰다듬으면 흉몽일 수 있으니 조심하라고 합니다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좋은꿈 꾸시고 당첨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