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에 태어나셨어요?..”생일 끝자리로 알아보는 당신의 운명



운세는 태어난 시간을 보듯이 태어난 날짜로 여러분 운명을 점쳐 볼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생일 끝자리로 알아보는 운세를 알려드릴텐데요.생일 따른 장점과 단점을 알려드릴테니 참고하시면 좋으실 거예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끝자리가 1일에 태어난 사람

출처:쌍문동 애기선녀 ‘이하동일’

1일에 태어난 분들은 나랏일 하기 좋습니다.공무원 등에 재수가 좋고 본인이 최고가 되려는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그룹에 리더가 그러니까 대장이 되지 못하면 스트레스를 받는 성격이기도 합니다.

2일에 태어난 사람

크게 좋은건 없는 날짜입니다 크게 좋은것도 크게 나쁜것도 없는 무난한 운세이지만 혼자 속앓이를 하는 경우가 많고 약간 외로울 수도 있습니다.

3일에 태어난 사람

이혼수가 강합니다 하지만 그 고비를 넘기면 좋은 운명이기도 해요 그리고 사업도 마찬가지 입니다.고비만 넘기면 무조건 좋은 운이 생기고 성공하는 케이스입니다.

4일에 태어난 사람

예술쪽에 성향이 강하고 재주가 많습니다.특별히 나쁘거나 좋은건 없습니다.

5일에 태어난 사람

얌전해 보이지만 절대로 만만한 타입이 아닌 강한 사람입니다.한번 싸우면 끝을 봐야하며 할 말을 못하면 병나는 타입으로 할 말은 하고 사시기 바랍니다.

6일에 태어난 사람

주변에 아픈거나 힘든 사람이 많습니다.따라서 본인이 영향을 받는 경우가 많이 생겨요

7일에 태어난 사람

노력이 많이 필요한 케이스 입니다 남들 앞에 나서는 일이 좋으며 주변에 도움을 받을 경우 크게 성장할 수 있습니다.

8일에 태어난 사람

승부욕이 매우 강해 2등으로 만족을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욕심 또한 많고 활동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주로 판사들이 8일로 끝나는 생일이 많아요



9일에 태어난 사람

정말 말을 안 듣는 성향이 강해요.감정 기복은 매우 심하고 자기 고집이 심합니다.

그리고 귀가 얇아서 다른 사람에게 휘둘리는 일이 많이 생깁니다.

0일에 태어난 사람

주변을 잘 챙기세요 주변 사람을 챙기면 같이 성장하고 운이 좋아집니다.그리고 고지식한 면이 있는데 그건 꼭 고치시는게 좋아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