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를 “하루에 딱 9초만” 만져주면 심장,뇌,혈관이 저절로 건강해 집니다.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사망원인은 바로 심혈관계 질환입니다.그것도 1위와 2위를 차지하고 있어요

소청과 추락 거센 후폭풍…소아 응급실 절반 이상 중단

통계에 따르면 하루에도 전 세계에서 1500만명이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합니다.

이렇게 위험한 질환인데 아주 간단한 운동으로 심혈관 계열은 물론 뇌 건강까지 지킬 수 있다고 합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릴 간단한 운동법으로 여러분의 건강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1.아주 간단합니다

귀는 인체에 축소판으로 모든 신체 기관에 신경과 혈관이 모여있습니다.

그래서 귀만 이 운동법으로 자극하면 심장과 혈관 그리고 뇌까지 건강하게 만들 수 있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어떻게 만지길래 이렇게 큰 효과가 생기는 걸까요?



3.3.3 귀 운동방법

출처: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출처: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1.검지와 엄지를 통해서 귀 안쪽(심폐혈)을 잡고 3초간 눌렀다가 떼줍니다.귀를 잡을때 엄지는 귀 뒷쪽을 잡아줍니다.



심페혈 자리는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되고 이 자리를 누를때 아픈 부위가 없더라도 3초간 눌러주면 혈액 순환 개선에도 효과가 좋습니다.

출처: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2.이번엔 귓볼을 검지와 엄지로 잡아주고 3초간 아래로 당겨줍니다 아프게 당기실 필요는 없어요

이렇게 당겨주면 두통이 완화되고 혈액순환이 되면서 심장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출처:TV조선 내 몸 사용설명서

3.이건 좀 아프실 수 있는데요 귀를 반으로 접고 3초간 버텨주세요

마찬가지로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림프샘까지 자극 시키면서 얼굴 부기를 빼는데도 효과가 좋습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