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제에 이거 없으면 사지 마세요”진자 영양제에만 적혀 있는 이것



여러분 종합비타민 드시죠?

종합비타민은 장점도 많지만 반대로 단점도 많습니다.

건강에 큰 영향을 주는 단점중에 하나가 바로 간에 무리가 가는 건데요.

종합 비타민 추천, 효과 좋은 멀티 영양제 종류 및 순위 - 탑픽가이드

그래서 실제로 고함량의 종합비타민을 먹는것 보다 30%이하의 종합비타민이 장기적으로 복용할 때 훨씬 더 좋다고 합니다.

추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나에게 필요한 비타민만 골라서 먹는 거예요

또한 효과가 좋은 영양제를 고를때 꼭 확인해야 하는게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고 영양제 드실 때 참고하세요



내 몸에 따른 올바른 영양제 복용방법

1.여러분이 다이어트 중이라면

비타민 B와 C를 꼭 챙겨 드세요

대부분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식사량을 제한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피부와 몸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피부 콜라겐을 생성하고 에너지를 높여주는 비타민C를 꼭 함께 섭취해야 합니다.



2.만성피로는?

비타민B를 꼭 챙겨먹어야 해요

만성피로는 신체 에너지 대사에 영향이 많은 비타민 B계열이 무조건 필수에요

이때 멀티비타민을 드신다면 오히려 간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더 피곤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3.피부 트러블에는

비타민 A가 가장 좋습니다.

사춘기 청소년이나 여드름 피부를 갖고 있는 분들은 비타민 A를 섭취 하게 되면 근본적인 여드름의 염증을 없애주고 피부자체 면역력을 높여줍니다.

4.눈 밑 근육이 떨리고 피로감 증가

마그네슘을 반드시 챙겨 먹어야 합니다.

마그네슘이 부족하다 보면 근육이 떨리면서 피로감이 몰려오고 심한경우 신경 이상증상이 찾아옵니다.

신경과 근육 그리고 뼈건강에도 좋기 때문에 꼭 챙겨 먹는게 좋습니다.



지병이 있는 경우 복용방법

1.당뇨약을 같이 먹는 경우

비타민B9과 큐텐을 함께 먹으면 좋습니다.

비타민 B9은 당뇨에 합병증인 호모시스테인을 줄어들게 만듭니다.

그리고 당뇨약 섭취시 우리 몸에 코엔자임Q10이 점점 줄어들기 때문에 이 2가지는 반드시 같이 먹어야 합니다.

2.고혈압

비타민D는 무조건 필수고여 코큐텐과 칼륨 그리고 아연을 함께 드세요

이거 알고 계시나요? 비타민D가 부족한 사람들은 고혈압이 3배나 더 많이 생깁니다.

비타민D와 칼륨은 고혈압에 원인이 되는 레닌의 생산을 막기 때문에 혈압 상승을 막아줍니다.

코큐텐은 심혈관계 질환 고혈압,부정맥,심부전과 고지혈증을 효과적으로 예방해줍니다.

고혈압 치료제를 주기적으로 먹는 경우 신체내 아연을 배출시키기 때문에 꼭 함께 먹어야 합니다.



영양제 고르는 방법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겉면에 ‘일반 의약품’ 이라고 표기된 제품을 선택하세요

일반의약품이란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표시이기 때문에 ‘건강기능식품’과 비교했을때 그 효과가 완전히 다릅니다.

그리고 안정성 허가도 일반의약품이 건강기능식품보다 훨씬더 까다롭기 때문에 품질과 안정성 그리고 효과면에서 비교가 안됩니다.

그리고 꼭 고함량 종합비타민보다 여러분에 필요한 고함량 비타민을 선택해서 드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