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 이렇게 사용하면 돈 아낍니다” 버리지 말고 이렇게 활용하세요



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먹다 보면 따라오는 1회용 플라스틱 커팅칼 아시죠?보통은 한 번만 사용하고 버리는 경우가 있는데 활용할 곳이 정말 많습니다 의외로 쓸모가 많아요 이제부터 공짜로 따라오는 꿀템이니까 절대로 버리지 마시고 활용을 한번 해보세요.

1.택배 상자 테이프 커팅

택배상자를 개봉할 때 커터칼 대신 사용해 보세요 훨씬 더 안전하고 쉽게 꺼낼 수 있어요.



2.빵칼로 사용하기

플라스틱 일회용 커팅칼은 빵칼 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해요.

이게 일단 사용해 보면 일반 칼보다 사용하기 안전하고 잘린 단면이 칼보다 깔끔해서 캠핑이나 여행 갈 때 챙기시면 정말 유용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3.피자 커터기

집에서 피자를 데워 드실 때 칼에 기름 묻혀가며 자르는 것 보다 일회용 커팅 칼을 사용하시면 깔끔하게 자를 수 있습니다.



4.오렌지나 귤 자를때

오렌지나 두꺼운 귤을 까먹을 때 정말 불편하지 않으셨나요? 일회용 커팅 칼을 이용해서 벗겨주시면 정말 쉽게 먹을 수 있습니다.



5.박스테이프 절단과 보관

보이시나요? 저렇게 붙여두면 테이프를 뜯을 때 편하고 자를 때도 편해집니다. 가위나 칼이 필요 없어요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