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 주름이 있다면…” 돈을 부르는 최고의 주름입니다

관상은 과거에서 현재에 이르기까지 통계에 따라 “관상은 과학이다”라고 불릴 정도로 많은 분이 즐겨보고 참고 하기도 합니다.

이 관상을 참고해서 얼굴을 살펴보면 주름이 큰 특징이 되는데 오늘 알려드릴 3가지 주름이 얼굴에 있으시다면 재물복이 나이를 먹어 갈수록 좋아진다고 해요



1.이마에 있는 주름

출처:미신의 왕국 이하동일

먼저 이마에 있는 주름은 보톡스나 다른 시술을 통해서 없애는 경우가 있는데 얼굴중 가장 위에 있는 이마에 3개의 주름이 있으면 말년운이 갈 수록 좋아진다고 해요

이마에 있는 주름은 하늘과 땅의 운을 두루 갖춰 여러분에 운세 영향을 미칩니다.



2.팔자주름

저렇게 모양이 양쪽으로 같고 길이가 아래로 빠진 팔자주름은 관상학으로 매우 좋은 주름입니다.

이런 모양은 가진 팔자주름은 사업운과 직업에 좋은 영향을 가져다주고 건강과 장수를 누리게 해줍니다.

3.인중에 있는 주름

인중은 여러분의 수명과 말년복을 가늠할 수 있습니다.

말년으로 갈수록 운이 좋아지며 모든일에 결과가 좋아집니다.그리고 주변에서 나를 돕는 사람이 많아지는 좋은 주름입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