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로또번호는 1015회중 무려 190번이나 나왔습니다.꼭 참고하세요

많이나온 로또번호

매주 로또를 안사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로또를 매주 구매하게 되는데요 매번 어떤 번호가 나올지도 모르고 돈주고 번호를 추천 받자니 너무 아깝잖아요?그래서 오늘은 느낌 가는대로 찍어도 되지만 당첨 확율을 높일 수 있도록 특별히 많이 나오는 숫자를 알려드릴께요.

나만 몰랐다 가장 많이 나오는 숫자들

6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들입니다.

39번

18번

4번

12번

위번호들은 현재까지 167번 나왔습니다.

5번째로 많이 나온숫자

5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33번으로 여태까지 168번 나왔습니다.

4번째로 많이 나왔다

4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13번과 17번입니다 현재까지 172번이나 나왔습니다.



3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

3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27번과 1번 입니다 지금까지 174번 나왔습니다.

2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2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34번입니다 지금까지 176번 나왔습니다

대망의 1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1번째로 많이 나온 숫자는 43번이에요 지금까지 무려 189번이나 나왔습니다.

어떠세요?로또 그냥 사면 안될것 같죠?

무슨 번호가 나올지는 아무도 모르지만 확률을 조금 높여준다면 희망이 생기지 않을까요?막연하게 사는것 보단 방법이 나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래 동행복권 홈페이지 들어가시면 지역별 숫자별 좀 더 자세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