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마세요 5월1일부터 근로장려금 신청기간입니다.

근로장려금 신청하세요

직장인과 프린랜서 근무중이라면 꼭 보셔야 하는 내용입니다 올해 5월 부터는 가구의 소득기준이 200만원씩 상향되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이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대300만원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쉽게 신청하고 지급 받으실 수 있기 때문에 자세히 알아보시면 좋겠습니다.

근로장려금 왜 안받으세요?

근로장려금은 소득이 낮은 근로자나 프리랜서 그리고 개인사업자까지 근로 의욕을 높이기 위해 나라에서 장려금을 지급해서 실질적인 소득을 높여주는 국가 제도입니다.

물론 다주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가구 구성원과 소득에 따라서 최대 15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근로장려금을 지원해줍니다.

거기다 더 좋은건 만약에 미성년인 자녀가 있으시다면 자녀의 장려금도 같이 신청이 가능해요

구성원소득기준최대 지급액
단독인경우 2,200만원 미만150만원
혼자버는 경우3,320만원 미만260만원
맞벌이 가구인경우3,800만원 미만300만원

자녀가 받을 수 있는 근로장려금도 있습니다.

자녀 장려금의 경우 18세 미만까지 해당되며 구성원 기준 상관없이 4,000만원 미만인 경우 자녀 1인당 50만원에서 70만원 까지 지급됩니다

중요합니다 신청날짜가 정해져 있어요.

매년 5월1일부터 31일까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날짜가 지나도 신청이 가능해요.

11월30일까지 추가 신청이 가능하지만 원래 받으실 금액에 최대 90%까지 밖에 지급이 안됩니다.

가장 중요한 신청하는 방법입니다.따라오세요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에서 근로장려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홈택스 홈페이지

홈텍스 홈페이지 접속하신후 순서대로 따라오시면 됩니다

로그인을 마치시고 신청/제출 항목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근로장려금/자녀장려금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나는 인터넷으로 신청하는게 너무 귀찮다.

이런분들은 인터넷으로 하지마시구요 1544-9944로 전화하시면 상담과 대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참쉽죠?

올해는 근로장려금 꼭 신청하셔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