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2000만원 100% 받을수 있는 정부 무료보험 3가지

해당 보험은 따로 신청하실 필요도 없고 해당만 되신다면 100% 지급됩니다.

첫번째.시민안전보험

시민안전보험은 신청하지 않아도 자동적으로 가입이 되며 지자체에서 자체적으로 보험사와 계약을 맺고 진행하는 보험입니다.

보장항목

자연재해나 사망 폭발과 화재 그리고 대중교통 이용중 사고와 강도사고도 포함이 되며 대중교통 보장의 경우 승하차 중이거나 승강장 대기시 사고에도 보장된다.

그리고 강도에게 상해를 입었을 경우에도 보험금을 받을수 있으며 만12세 이하의 아동이 스쿨존에서 사고를 당한경우 역시 보장된다.

따라서 지역거주민이 사건 사고를 당해 피해를 입었다면 자체 기준에 따라 보상을 해주며 최대 2천만원까지 보상해줍니다.

두번째.우체국 무배당 행복보험

해당 보험은 가입자가 1년에 1만원만 내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이 나머지 비용을 납입해줍니다 1년 만기후에는 처음에 냈던 1만원을 돌려받는 무료보험입니다.

보장내용

사망시 2천만원 입원시 하루에 1만원씩 120일간 보장해 주며 수술 종류에 따라 최대 100만원까지 보장해줍니다.

가입대상

가입대상은 중위소득 50%이하로 15세에서 65세까지 우체국 방문을 통해 가입이 가능합니다.

세번째.저소득층 아동보험

저소득층 보험역시 자동가입이며 보험내용에 따라 해당이 되는 질병이나 상해를 입었을 경우 신청만 하시면 됩니다.

보장내용

상해.질병.대중교통사고.골절진단비.암진단비.수술비.폭력피해 위로금.식중독등 최대 3000만원까지 보장이됩니다.

가입대상

한부모 가정의 17세이하 아동까지 지원이 되며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전액 지원하기 때문에 보험료는 무료입니다.

신청방법

서민금융진흥원 아동보험 접수센터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02-3471-5116

팩스:070-4758-9556

이메일:fjclaim@fjins.co.kr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