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든시기 다 지났습니다”12월에 운수대통하는 띠 4가지



이제 한해에 마지막인 12월 입니다. 근데 여태까지 계속 힘들다가 12월에 운수가 제대로 풀리는 띠가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그띠와 조심해야 하는 날짜까지 같이 알려드릴께요

1.뱀띠

뱀띠는 그동안 금전운이 막혀서 지출만 많으셨을 거예요 그렇지만 12월은 다릅니다.금전운이 풀리면서 길운이 들어와요.하지만 17일과 29일은 돈과 관련된 것들을 조금 피해주셔야 합니다.

만약 큰 재물이 들어오지 않더라도 성사되기 어려웠던 일들이 성사 된다거나 예상치 못한 횡재수가 생길 수 있어요.

그러니까 한마디로 얘기하면 여유 현금도 들어오고 금전과 현금이 뱀띠 안에서 돌고 도는 달입니다.

뱀띠에게 도움이 되는 귀인띠는 닭띠와 토끼띠 그리고 호랑이띠 입니다.



2.닭띠

닭띠는 12월에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것들의 결과물이 발휘되는 시간입니다.

투자와 관련해서 12월에 좋은 소식이 생길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부동산 가격이 오른다거나 내가 원하는 가격에 살 수 있도록 갑자기 돈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어요

닭띠에게 9일 21일은 매우 안 좋은 날입니다. 그날은 어떤 걸 실행하거나 결정하는 걸 한 번 더 고민해보고 검토하는 게 좋습니다.



3.토끼띠

토끼띠는 12월 자체가 그냥 완벽한 행운의 달이라고 보시면 되요.문서운과 횡재수가 모두 다 들어오게 됩니다.

12월은 토끼띠에게 완벽하게 대운이 들어오는 달이고 거기다 양력 1월에도 좋은 기운을 가지고 있어 길운이 듭니다.

워낙 좋긴 하지만 14일과 26일은 연애운이 좋지 않아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4.호랑이 띠

호랑이 띠는 12월은 물론 내년까지도 길운이 들어요.새로운 걸 시도하더라도 성공할 확률이 높고 결혼운과 자식운이 있습니다.

일적인 부분에서 잘 풀리지 않아 답답했던 일이 막힘없이 진행됩니다

그리고 조심해야 되는 날은 15일과 27일로 이날은 무엇이든 과하면 안됩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