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도 필요없는”쉰내 나는 수건 간단하게 10분이면 호텔 수건이 됩니다.



수건을 사용하다 보면 오래된 냄새가 잘 빠지지 않아 쉰내가 나는데요.

오늘은 수건에서 나는 쉰내를 제거해서 호텔 수건처럼 뽀송뽀송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1.전자레인지 활용하기

세탁을 했는데 수건이나 옷에서 계속해서 쉰내가 난다면 수건이나 옷에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위생팩에 넣어주세요

단 위생팩에 공기를 좀 빼고 넣어주세요

그리고 2분간 돌려줍니다

그리고 30초 정도 전자레인지 물을 열어서 열기를 식혀 주시고 다시 2분 30초간 돌려주세요

그리고 바로 빼지 마시고 10분정도 기다려 줍니다.

세탁물이 들어간 봉지를 꺼내실때 맨손으로 꺼내면 정말 뜨거우니까 반드시 고무장갑이나 도구를 이용해서 꺼내주세요

봉지를 꺼내서 조심히 열어주시고 건조대에 건조시켜 주시면 수건이나 세탁물에서 나는 쉰내가 깔끔하게 없어집니다.



2.탄산소다 활용하기

만약 수건이나 세탁물에 금속이 있다면 탄산소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탄산소다는 여러분이 기존에 사용하던 베이킹 소다나 과탄산소다보다 세탁력이 매우 뛰어납니다.

먼저 프라이팬에 베이킹 소다를 부어주세요. 그리고 약불에서 강불까지 온도를 조금씩 높이면서 베이킹소다를 구워주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기포가 올라오면 창문을 열어서 환기를 한번 시켜주시고 잠시 기다리시면 기포반응 사라지면서 탄산소다가 완성이 됩니다.

이제 쉰내가 나는 수건이나 세탁물을 세탁기에 넣고 사용하시던 일반 세제와 함께 만들어진 탄산소다 가루를 같이 넣어줍니다.

이제 냉수나 미온수로 세탁기를 돌려주시면 끝이에요

돌리고 나면 빨래에서 나는 쉰내가 100% 제거된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실시간 급상승 TOP3

🚩11월에 재물운이 들어오는 동물띠 3가지

🚩“그냥 입기만 하세요” 재물운이 들어오는 띠별 속옷 색깔들

🚩2023 가족에게 선물하면 건강운과 재물운이 가득해지는 선물들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