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아시겠지만 물건에도 기운이 있습니다.특히 안 좋은 기운이 있는 물건이 집에 있다면 좋은 기운이 서서히 빠져나가기도 하는데요.

풍수학에선 받아도 되는 물건과 안되는 물건을 구분지어 놨다고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물건이 집에 있다면 아까워 마시고 꼭 버리시기 바랍니다.

1.시들고 있는 식물이나 아픈 동물

풍수학에 따르면 생명을 갖고 있는 것은 활력을 의미하고 이런 기운을 가진 것들은 모두 좋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병들고 있는 동물이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동물은 피하시는게 좋습니다.

이런 동물이나 식물은 사(死)의 기운이 강하고 이런 기운을 가진 동물이나 식물이 집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집안에 생기를 갉아먹습니다.

결국 집안에 생의 기운은 점차 약해집니다.



2.입지 않는 옷

옛날에 남자아이를 못 낳는 여성에게 남자아이를 잘 낳는 여성의 속옷을 입으면 남자아이가 잘 생긴다고 했습니다.

이런 속설은 그 사람이 입었던 옷을 통해서 기운이 전달된다고 믿었기 때문이에요.

목적을 다해 버리려고 했던 물건들은 생기보다 사(死)가 강하며 이런것들을 입거나 사용하게 되면 집안에 기운은 점차 나빠집니다.

3.기운이 좋지 않은 집에 물건

아시겠지만 경매로 나온 집은 시세에 반도 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낙찰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하지만 실제로 낙찰 받고나서 거주하거나 사용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고 합니다.

경제적으로 어려워서 혹은 여러 불운한 사건으로 경매에 나온 물건은 한이 맺힌 물건이라고 부르고 실제로 풍수학에선 최악에 나쁜 물건이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이슈 TOP3

🚩“한번 잡은 재물운 놓치지 않아..”재물운이 쏟아지는 이것

🚩“새해에 공짜로 줘도..” 절대 받으면 안되는 물건 5가지

🚩“23년 토끼해 집안에 이것 1개만 놓아두세요” 재물운이 풀리는 흔한 물건3가지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