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둘러 신청해야 이득입니다 “운전면허로 할인받는 3가지 방법”

차량을 유지하시다 보면 유류비와 관리비 보험비등 생각보다 돈이 많이 들어갑니다.하지만 이방법을 알고 계신다면 조금이라도 부담을 더실 수 있습니다.

휘발유 차량도 저공해가 된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됩니다 저공해 차량은 전기차와 디젤 차량에만 해당되는게 아닙니다 실제로 그랜저와 k5등 여러 종류의 차량들이 휘발유 차임에도 저공해 혜택을 받고 있어요.

환경부 저공해 차량 기준

보시는것 처럼 저공해 차량에는 3가지 등급이 있으며 그 기준은 오염물질 배출 정도에 따라 나뉩니다.따라서 일반 차량도 스티커를 발부 받아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본인 차량의 저공해 대상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저공해차 통합 누리집에서 간편하게 조회가 가능합니다

간단하죠?

여기서 내차 무공해 확인을 누르고 차량 번호를 눌러주시면 바로 조회가 가능합니다.저공해 차량에 해당 되신다면 신분증과 차량등록증 가지고 구청환경과나 차량등록소를 방문하시면 현장에서 스티커를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제 공영주차장은 50%할인이 되고

지하철 환승 주차장의 경우 80%까지 할인 됩니다 하지만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이건 안하면 나중에 100%후회합니다.

착한 마일리지는 차량이 없어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심지어 별도의 가입조건도 없어요 이게 생각보다 간단한게 교통법규를 잘 지키겠다는 서명만 하면 끝이에요

무려 1년에 마일리지 10점을 적립해 줍니다

이거 보시고 머야 생각보다 별거없네 하실 수 있는데 이제도 특정한 상황에서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10점은 생각보다 강력하다

운전하시다 보면 벌점이 쌓여서 면허가 정지 되거나 취소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런 경우가 생겼을때 무려 10점을 감경해 주는겁니다.

실제로 음주로 면허가 정지되는 상황일때 이 마일리지 점수가 있으면 정지 안당합니다.엄청나죠?

신청방법

마찬가지로 매우 간단합니다 경찰정 교통민원 사이트에 들어가서 간단하게 신정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무료견인 서비스 이거 생각보다 중요합니다

고속도로에 사고가 난 경우에는 무료 견인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실제로 사고가 나면 사설렉카들이 먼저 도착하는데요 이때 절대로 사설렉카를 이용해서 차량을 이동 시키시면 안됩니다.

먼저 1588-2504번으로 전화해서 위치를 말씀하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보통은 도로교통공사에서 도착하기 전까지 사설렉카분들이 교통에 방해된다고 차량을 이동해야 된다고 하지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됩니다

왜냐구요?전화하고 도착하는데 10분도 안걸리거든요

-이시간 인기 급상승 뉴스-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