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직원들만 알고있는 모르면 손해보는 필수통장

은행직원만 아는 필수통장

요즘 은행에서 금리를 올리고 있습니다 특히 예금에 관해서 금리가 조금씩 높아지고 있는데요 대부분 사용하고 계시는 통장은 아마 단순 입출금 통장일겁니다 오늘은 그냥 사용하기만 해도 우대혜택과 금리를 높여주는 통장을 소개합니다.5분도 안걸립니다.



은행원이 추천하는 첫번째 통장

바로 급여통장입니다 대부분 급여를 받고 계시는 통장이 하나씩 있으실 텐데요 아마 그냥 단순 입출금 용도로만 사용중이실꺼에요.

하지만 입출금 통장과 급여통장은 아주 큰 차이가 있습니다 일단 금리가 다르고 심지어 환전도 우대해 줍니다

변경만 해도 혜택이 늘어난다 추천하는 급여통장 3가지

첫번째 우리은행은 급여통장으로 이용하게 되면 ATM수수료가 면제가 됩니다 또한 신용대출을 받게되면 0.3%에 금리우대를 해줄뿐만 아니라 최초 가입시 제주도 1박과 +렌터카1일 이용권을 제공합니다.

두번째 신한은행은 급여통장으로 이용하고 주거래 통장으로 사용하면서 적금 가입시 4.2%의 금리를 우대해 줍니다 그리고 추가로 매월 신한포인트를 랜덤으로 적립해 줍니다.

세번째 KB국민은행은 ATM수수료 면제와 모바일뱅킹시 이체수수료까지 무제한 면제해 줍니다 이자율을 1.5%입니다

따라서 일반통장을 급여계좌로 사용하지 마세요

급여통장으로 새로 개설하고 월급을 개설한 급여통장으로 받으세요 이렇게 은행마다 크고 작은 혜택을 줍니다.

두번째 청약통장에 이런 혜택이 있는지는 모르셨을겁니다

청약통장을 개설하면 보통 당첨을 목적으로 가입하실 텐데요 당첨말고도 혜택이 많습니다.

일단 금리가 1.8%에요 그런데 더 중요한건 만약에 청약통장을 이용하면서 전세자금 대출을 받는다면 이자 혜택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무주택자라면 청약통장에 세금 혜택을 매달 20만원씩 받을 수 있습니다.대박이죠?

하지만 이런 혜택은 조기에 사라질 수 있으니 서둘러 혜택이 많은 통장을 찾아 개설하세요



다음글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제목: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예상 대비 안정된 금융 선택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란 무엇인가?어떤 경우에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선택해야 할까?비상금대출의 대략적인 비용과 이자율은 어떻게 되는가?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이 다른 금융 상품들과...

햇살론 대출, 간편하게 받는 방법!

햇살론 대출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소액금융 대출로서, 부채투자비용이 많이 드는 내부자금보다 저금리로 대출받을 수 있는 제도입니다. 대출한 금액은 사업자와 개인 모두 이용 가능하며, 인건비, 재료비, 재고금 등 용도에 상관없이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vertisment